ADVERTISEMENT

'한솔교육 대표 전집 선물 한마당' 이벤트 열어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독서의 계절 9월을 맞이하여 여러 장르의 지식을 쌓고 다양한 사고를 하자는 취지로 '한솔교육 대표 전집 선물 한마당' 이벤트를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

'한솔교육 대표 전집 선물 한마당' 이벤트는 유아제품 8종과, 유치•초등제품 8종으로 구분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 유아제품 8종(읽기그림책, 재미모리동동, 멀티플렉스세계명작, 알강달강옛이야기, 수학동화, 상상아이, 신기한잼잼나라, 어린이백과) 중 2종 구매 고객에게 마이리틀스토리 10권을, 3종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마이리틀스토리 20권을 제공한다.

또한, ▲ 유치•초등제품 8종(통합지식책파이, 어메이징사이언스, 마주보는인물이야기, 가까이보는자연이야기, 테마한국사, 테마세계문화, 보보읽기책, 어린이백과) 중 2종 구매 고객에게 사이언스아이 10권을, 3종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사이언스아이 20권을 제공한다.

한솔교육 전집은 유아발달 이론과 초등 교과 과정 분석 등을 통해 교육적 효과를 염두 하여 개발하였다. 아이들의 개월 수에 맞춘 것은 물론 전집 한 질 안에 영역별로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체계적으로 읽을 수 있다. 또한, 단행본에서 맛보기 힘든 역사적인 흐름이나 내용을 전집에서는 충분히 맛볼 수 있으며, 두고두고 언제든지 보고 싶을 때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한솔 홈페이지(my.eduhansol.co.kr) 또는 고객만족센터(1588-11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