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창업몰] 화장품 창업 성공예감, “더뷰티갤러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창업몰(www.changupmall.com)은 DAT&C와 비앤비가 공동 출자하여 새로운 유통법인으로 설립된 ㈜뷰티랩의 수입화장품 편집샵 ‘더뷰티갤러리’를 올 가을 성공할 수 있는 화장품 창업으로 소개하고 창업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

더뷰티갤러리는 세계각국의 하이퀄리티 수입화장품을 한 곳에서 판매하는 편집샵으로, 국내에선 잘 알려지지 않으나 유럽, 미국, 아시아 등 해외에서는 이미 입증된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수입멀티샵 더뷰티갤러리에서는 이렇게 입증된 내츄럴, 유기농, 코스메슈티컬 제품들을 테스터 존을 통해 체험해볼 수 있다.

창업몰에서는 화장품 창업전문점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더뷰티갤러리의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면서 화장품 창업을 고려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확보하고, 이에 대한 창업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는 상황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창업몰 황규열 부장은, “더뷰티갤러리는 런칭 후 합리적인 가격대의 과학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용화장품에서부터 탈모와 두피케어, 네일케어 등의 제품들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아 각종 백화점 등에 입점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뷰티갤러리의 꾸준히 늘어나는 매출상황은 현재 일부 백화점과 쇼핑몰 등을 통해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성공적인 창업시장을 개척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황규열부장은, “럭셔리한 갤러리 형식의 더뷰티갤러리 매장은 고객 유입율 및 시선집중을 극대화 시켜 매출을 상승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체계와 새로운 마케팅,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화장품 창업업계에서 성공 신화를 만들어낼 것”이라고 설명했다.

창업몰에서는 23일 처서를 기점으로 더뷰티갤러리 프랜차이즈 사업의 영역을 확대하는 데 더욱 주력할 계획이다.

문의: 02)517-7755
출처: 창업할땐 창업몰 www.changupmall.com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