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헤르만하우스02”미래형 명품 “타운하우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장물조사가 지난7월25일부터 재개된 파주 운정신도시 3지구의 프리미엄 최대 수혜지인
교하 신도시 택지지구안의 “헤르만하우스02”가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하였다.
‘리빙엑시스’의 최시영 대표가 디자인하고 삼성중공업이 시공한 ‘헤르만하우스02’는 준공 후 분양을 시작하여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최시영씨의 작품으로는 대치동 타워팰리스,아티누스, 미켈란, 부산의 퀀텀시티, 창원의 시티세븐, 평택 북시티, 인천공항 아트디렉터에 이르기까지 늘 앞서가는 디자인과 트랜드를 선보이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건축문화 디자이너이다.
우리나라 주거문화와 부동산투자가 부유층을 중심으로 아파트와 같은 주택문화에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고 방범, 보안이 확실한 가족 개념의 넓은 공간을 보유하고 전원주택의 장점까지 살린 고급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점차 이동하면서 보다 차별화된 컨셉으로 지어진 타운하우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거기에다 ‘헤르만하우스02’는 갤러리풍의 예술적인 가치가 더한 설계로 차세대 주거문화의 대표적인 타운하우스로 주목 받고 있다.

모든 부동산 구입에 중요한 여러 가지 조건이 있지만 첫째로 꼽히는 것은 그 입지이다.
부동산은 그 입지에 따라 미래가치에 큰 영향을 받는다. 현재의 가격도 중요하지만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미래가치라는 것은 부동산 구입에 기본 상식인 것은 다 아는 사실일 것이다. 목적물보다 더 먼저 살펴봐야 하는 것이 있다면 당연히 주변상황이나 호재일 것이다.

삼성중공업이 시공한 파주시 교하읍 동패리 교하신도시내에 위치한 ‘헤르만하우스02’는 양지말근린공원 2만3140㎡와 외곽에 생태녹지와 ‘청룡두천’의 수변공원이 계획예정에 있어 공원 안에 단지가 들어앉은 모양으로 국내 최초의 공원 내 타운하우스로 벌써부터 관심자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웰빙문화가 자리잡아 가면서, 주거편의 시설은 뛰어나지만 ‘친환경’과는 거리가 먼 고층아파트의 중산층 수요자들에 의해 녹지를 가득 들여놓은 단독주택에 대한 욕망이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의 매력으로 눈을 돌리고 있으며, 분양시장에서 타운하우스의 분양가 거품이 사라지면서 점차 그 인기가 폭넓게 퍼져가고 있다.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단지를 구분하는 가장 큰 기준도 그 입지이다. 전원생활의 대한 동경뿐만 아니라 대도시 인프라의 편리함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이 신도시내 타운하우스의 특징이자 장점이다. 획일적인 아파트 삶의 방식에서 탈피하고자 하는 시대 조류의 형성으로 다양한 주택형태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자연친화적인 삶과 생활의 편의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또 미래의 주거문화의 트랜드와 맞아떨어지는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헤르만하우스02”.

희소성과 독창성을 지닌 오직 38세대의 진정한 VVIP만을 위한 럭셔리타운하우스“헤르만하우스02”오늘도 현장 분양사무실에는 명품을 알아보는 명사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단지 전체가 38세대로만 구성되어 있어 관심있는 명사 모든 분들께 공급해드리지 못하는 것이 분양 관계자들 최대의 고민이다.

- 전화 : 1599-199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