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온그린] 골프전문채널 J골프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9면

■ 골프전문채널 J골프가 지난달 27일 강원도 원주의 오크밸리에 ‘가족이 함께하는 골프’를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골프 전문 아카데미를 개장했다. J골프 아카데미(사진)는 주니어나 프로지망생 위주로 진행되는 기존의 틀을 깨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신선한 맞춤형 레슨 프로그램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원포인트 레슨과 주말 스페셜 레슨, 여름·겨울캠프 등을 운영하고 패밀리 및 주니어 골프클래스 등을 통해 가족이 골프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및 한가족 레슨, 그룹 레슨 등을 제공한다.

 나경우·이병옥·이신·박원·김해천·송경서·정지철·한설희·최여진 등 10명의 J골프 출연 프로들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최상의 골프 레슨을 제공한다. J골프 아카데미에는 또 맞춤 골프클럽 MFS골프의 피팅 시설도 함께 문을 열었다. 033-730-3775~6.

■ 아난티 클럽 서울(경기도 가평)이 이용 혜택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회원 가족까지 확대 제공하는 ‘패밀리 클럽’ 제도를 마련했다. 아난티 클럽 서울의 패밀리 클럽 제도는 회원 본인은 물론 가족까지 골프와 승마, 트레킹, 요가, 쿠킹클래스, 뇌기능 강화 클래스 등을 연령 및 관심사에 따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해외 유수의 컨트리클럽에서 이미 자리를 잡은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아난티 클럽 서울이 최초로 선보인다.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www.ananticlub.com)나 전화 031-589-3114.
 

■ 나이키골프가 그물 모양의 메시 소재를 사용한 여름용 골프화 ‘나이키 에어 레인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통풍 기능을 향상시키고 뒤축의 쿠션 기능을 강화해 발을 편안하게 해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17만8000원. 02-2006-5867.

■ 테일러메이드가 단조 아이언인 ‘TP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 ‘버너 슈퍼패스트 2.0 레스큐’ 클럽을 무료로 주는 행사를 시작했다. 이 행사는 9월 30일까지 전국 테일러메이드 매장에서 진행된다. TP 아이언 세트 가격은 165만∼170만원. 02-3415-73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