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하신도시 '한라비발디 플러스' 금일 성황리 모델하우스 오픈!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합리적인 분양가에 중도금 무이자 대출, 발코니 무상 확장 서비스까지
- 올 초 제2자유로 완전 개통, 서울 상암까지 약 20분 거리
- 1000㎡ 전나무 삼림욕장 등 단지 녹지율 50%에 달해
- 대형 할인마트 홈플러스(입점예정), 상업, 교육시설 인접


한라건설은 경기 파주 교하신도시 A22블록에서 한라비발디 아파트 823가구를 분양한다. 지하 2층∼지상 25층 10개동으로, 전용면적 59㎡ 72가구, 84㎡ 385가구, 101㎡ 220가구, 130㎡ 146가구 등으로 이뤄진다.

이 아파트는 3.3㎡당 900만~1000만 원의 합리적인 분양가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전 가구에 대해 중도금을 무이자로 대출해 주며, 발코니도 무상으로 확장해 줘 이를 감안하면 실질적인 분양가는 더 낮다.

■ 제2자유로, 신도시 교통 흐름 바꿔
이러한 변화의 시작은 올 초 제2자유로가 개통되면서 부터다. 서울 접근성이 좋아지면서 신도시 내 교통 흐름 자체를 변화시켰다는 평가다.
제2자유로는 총 연장 22.7㎞, 폭 31~34m의 왕복 6차로 도로이다. 자가용을 이용한 서울 진입이 20분 이내로 단축된 데다 일산신도시를 거치지 않고, 서울 도심을 직접 연결하는 간선급행 버스도 운행돼 서울을 한걸음에 내달릴 수 있게 됐다.
빨라진 교통망 덕에, 파주, 일산신도시 내는 물론 서울 수요자들도 새 아파트를 찾아 교하신도시로 몰려들고 있다.

■ 한라비발디 플러스 교통, 상업, 교육의 중심
가장 주목을 받는 아파트가 파주 교하신도시 A22블록 ‘한라비발디 플러스’이다. 6월 23일 오늘 모델하우스를 오픈한 이 아파트는 교통은 물론, 교육, 상업시설 등이 잘 갖춰져 있어 관심이 높다.
한라건설 한라비발디 플러스는 단지 주변이 간선급행 버스의 시발점으로, 도심 접근이 편리하다. 또 지난 2009년 복선 전철화 된 경의선 이용은 물론 문발IC도 인접해 있어 자유로 접근도 용이하다.

게다가 상업지구가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된다. 이곳엔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교육관련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대형 할인마트인 홈플러스가 상업지구내에 들어설 계획이다. 초등학교도 단지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중학교도 신설될 예정이다.

■ 자연과 함께하는 에코 라이프의 시작
전체 동(棟)은 타워형의 남향위주 단지배치로, 일조·채광을 극대화했다. 단지 옆에는 근린공원 조성된다. 또 주차공간은 대부분 지하로 배치해 단지 내 녹지율만 50%에 달한다.
특히 단지 내에는 약 1500㎡의 잔디광장이 조성된다. 초록이 펼쳐진 드넓은 광장에서 때때로 문화공연도 펼쳐져 가족 또는 이웃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약 1000㎡의 전나무 삼림욕장도 조성된다. 이곳에선 피톤치드(Phytoncide)를 만끽 할 수 있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왕벚나무, 이팝나무, 청단풍, 느티나무 등 4가지 테마가 있는 약2km의 산책로와 약 230m 길이의 생태수공간, 전동 옥상 녹화 등 가는 곳마다 발길이 닿는 곳마다 자연을 담은 공원을 만날 수 있어, 그린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 특화 설계, 생활프리미엄 누려라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최고 수준이다. 휘트니스 시설에는 체력단련을 위한 헬스공간, GX룸 등 외에도 실내 스크린 골프와 퍼팅장을 조성했다. 또한 유아보육시설, 실내 놀이터, 어린이문고 및 독서실 등 단지 내 다양한 보육 및 어린이 놀이시설이 조성된다. 특히 실버룸에는 혈압, 체성분 측정 등이 가능한 헬스케어시스템을 갖춰 어르신들의 기초건강을 챙길 수 있다.

아파트 내부는 첨단시스템의 종합전시장이다. 초고속 인터넷 환경을 구축한 정보통신아파트로 무인경비시스템까지 갖춰 입주민의 안전까지 배려해 생활의 편리함과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집을 비우고 외출했을 때에도 외부에서 가스·거실 조명·난방 조절을 할 수 있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갖춰진다.

에너지 절약시스템도 눈에 띈다. 한라비발디는 국토해양부에서 시행하는 주택의 ‘소음, 구조, 환경, 생활환경, 화재소방’ 등을 심사하는 주택성능등급평가에서 인정받은 아파트다.
또 이 아파트는 신생에너지를 이용해, 에너지 절약형 친환경 녹색단지를 설계한다. 우수 재활용 시스템으로 비가 올 때 저장된 빗물을 조경수 및 기타 공용수로 활용한다. 또한 LED조명 및 태양광을 이용하는 에너지 절약형 가로등도 적용된다.

견본주택은 뉴코아아울렛 사거리 인근에 위치해 있다.

- 문의 : 1661-0606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