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노유민 사촌동생이 CEO? 쇼핑몰 '엘번드레스', 티켓몬스터 이벤트로 주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원조 아이돌 노유민 알고 보니 대박 쇼핑몰 CEO? 최근 남성의류쇼핑몰 ‘엘번드레스’(http://www.elvandress.com)가 노유민이 이끄는 쇼핑몰로 주목 받고 있다. 그러나 사실 이 쇼핑몰은 노유민 사촌동생 김석이 운영하는 곳. ‘남자의 삶을 디자인’ 한다는 슬로건과 함께 패션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온라인 편집매장 엘번드레스의 CEO 김석은 이미 방송출연을 통하여 이름을 알린 바 있다. SBS <진실게임>에 출연하여 억대연봉 CEO로 소개, KBS <상상오락관> ‘노유민 사촌동생을 찾아라’ 편에서는 대박 의류업체 CEO인 진짜 사촌동생으로 출연하며 공유, 김재원, 토니안 등 다수의 유명 연예인의 의상을 스타일링 해 주어 유명세를 떨쳤다.

엘번드레스는 합리적인 가격과 최고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자체제작 의류는 물론 실력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의류만을 선택하여 선보이는 ‘온라인 디자이너 브랜드 Sellect Shop’이다. 지금까지 트렌드와 품질로 인정받으며 노(N0)세일 브랜드 정책을 추구하고 있는 엘번드레스가 첫 할인행사를 티켓몬스터와 제휴하며 파격적인 50% 할인 적립금 쿠폰 발행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2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존 소셜커머스에서 판매하는 2~6만원대의 상품권을 이보다 저렴한 1~3만원에 판매한다. 단, 수량은 5,000장 한정판매로 진행된다.

엘번드레스는 “온라인에서 시작하였지만 자체브랜드를 개발하여 디자인력을 강화하고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제조라인을 지속적으로 구축하여 현재 국내 유명 백화점 입점을 계획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김석 대표는 노유민을 중심으로 친분관계에 있는 다수의 연예인들과 함께 바자회, 공연, 기부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