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용인 보정 '동일 W-Forest'타운하우스, 자연 속 4개의 정원을 거닐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곁으로 돌아갈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인기이다.
전문화된 기술력과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시공을 인정받은 동일하이빌이 이번엔 강남권에서 30분 거리, 소실봉 자연공원 속에 4개의 정원을 가진 타운하우스를 여러분에게 선물한다.

언제나 가슴 속에 꿈처럼 간직해온 "자연 속에 살아야지” 라는 생각은 요즘에 들어 더욱 사람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도심 속을 벗어나 기존의 아파트와 단독형주택의 장점을 가진 자연 속에서 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의 등장 때문이다. 이를 대변하듯 최근에 테라스하우스, 도시농부 타운하우스 등 다양한 형태의 타운하우스가 증가하고 있다. 이처럼 자연을 강조하는 타운하우스 속에서 단연 돋보이는 경기도 용인 보정동에 위치한 동일 W-Forest는 4개의 정원을 소유하고 있으며, 정원이 계절에 따라 각각 최고의 아름다움을 선보인다.

선큰가든인 ‘봄의 정원’은 어둡게 느껴질 수 있는 지하층에 자신만의 화사한 꽃밭을 가질 수 있는 공간으로, 따뜻한 봄 햇살 아래 몸과 마음을 편히 쉴 수 있는 장소가 되어 준다. 실내에 위치한 ‘여름의 정원’ 수직중정은 리빙룸과 다이닝룸, 방과 방 사이를 가로질러 위치한 시원한 수水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야외 덱 ‘가을의 정원’은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으로 바비큐 테라스로 활용이 가능하다. 눈이 오면 바로 옆의 넓은 마당은 눈밭이 되어 아름다운 설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정원’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사계절 내내 한 계절 한 계절 놓치지 않고 최고의 아름다움을 느끼며 살 수 있다.


단지 내에 마련된 소나무공원을 거닐며, 직접 채소를 재배할 수 있는 텃밭&휴게공원은 생활에 자그마한 선물이 될 것이다.

동일 W-Forest는 153.58(46평형)~227.43(68평형)㎡ 규모의 총 68세대로 구성되었으며, 주변에는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등 풍부한 문화 공간과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이 입점하고 있어 생활기반시설 여건이 잘 갖추어져 있다.

“자연이 가까운 만큼 교통이 불편할 것이다” 라고 걱정할 수도 있겠지만 분당, 수지, 죽전의 한 가운데에 위치한 광역 교통망으로 서울 강남권까지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또한 2015년에는 강남-판교-분당-용인을 잇는 신분당선이 개통될 예정이다.

자연 속에 삶을 꿈꾸었다면 누구나 소유하는 정원이 아닌 매 순간이 감동인 4개의 정원에서 아름다운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동일 W-Forest가 함께 할 것이다.

- 문의 : 동일 W-Forest 분양홍보관(개관중) 031-265-4994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