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아이폰 교육 App Best 11 선정, 워터베어소프트 50%할인 이벤트 실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앱스토어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교육 어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사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가 바로 그 해답을 내놓았다.

트위터 100만 유저의 의견을 받아, 2011년 새해 ‘교육 카테고리 Best 11 App’을 선정하여 50%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육 카테고리 1위에 랭크, 최고의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교육 어플리케이션들을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워터베어소프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1월 1일부터 1월 11일까지 매일 새로운 어플을 무제한으로 50% 파격 할인할 계획입니다. 또한, 그 동안 많은 유저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저희 회사 어플리케이션만으로 새해 어학 공부를 끝낼 수 있는 양질의 학습 커리큘럼을 제작하여 무료로 배포할 계획입니다”라고 말했다. 지금까지 총 100여 개 이상의 교육 어플리케이션을 만들어낸 워터베어소프트가 제시하는 학습 가이드가 기대된다.

더불어 SK텔레콤 Tstore에서의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 이미 모바일 교육 어플리케이션 인기 어플리케이션이며, ‘알면 올리고! 모르면 내리고!’ 라는 캐치프라이즈로 유명한 “업다운 시리즈”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2011년 새해 선물의 의미로 1월 1일부터 11일간 임의의 11개 업다운 시리즈를 공짜(하루 선착순 100명)로 풀 예정이다.

업다운 시리즈’는 “‘아는 것은 올리고, 모르는 것은 내린다!’로 특허 출원한 학습법을 담은 교육 어플리케이션으로 애플 앱스토어에서 4차례 Top Paid 1위와 더불어 코리아 모바일 어워드 교육 분야에서 수상 경력이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업다운 All 패키지는 수능, 토익, 토플, TEPS, SAT 등을 포함하여,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주요 대부분의 국가의 어휘를 총망라 하고 있는 대표적인 스마트폰 교육 어플리케이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총 60만 건에 이를 정도로 많은 스마트폰 유저에게 사랑 받고 있다.

업다운 All 패키지를 구매하고 사용후기를 남기면 총 1,1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를 나눠주는 이벤트(1/1~1/15)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