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맨델스쿨 한국 브랜치 개원 기념 2차 개원 설명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美 명문 사립 맨델스쿨 가브리엘라 로(Gabriella Rowe) 참석
한국 브랜치 기념 2차 개원 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한솔교육(대표이사 변재용)은 12월 9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맨델스쿨 가브리엘라 로(Gabriella Rowe)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영어유치원 ‘맨델스쿨’ 개원 기념 2차 설명회를 개최했다.

전 날 서울에 한때 대설 주의보가 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설명회에는 학부모 140여명이 참석해 맨델스쿨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고 촉각을 곤두세우며 경청하는 시간이었다.

한솔교육은 미국 뉴욕에 위치한 70년 전통의 명문 사립학교 맨델스쿨과 독점 계약을 맺고 지난 2년 동안 공동연구를 통해 국내 환경에 맞게 현지화 과정을 거쳐 내년 3월 서울 서초동에 맨델스쿨 브랜치 1호점을 오픈한다.

‘맨델스쿨’은 우리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가야 할 사회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는 행복한 글로벌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하여 Toddler(만2세), Nursery(만3세), Pre-Kindergarten(만4세), Kindergarten(만5세) 과정으로 이루어지며 다양하고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맨델스쿨 입학한 아이들은 매년 미국 뉴욕 맨델스쿨에서 열리는 여름캠프에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들에게는 준비된 입학절차에 따라 뉴욕 맨델스쿨의 초등학교에 입학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 것 또한 큰 매력이다.

맨델스쿨 교육 프로그램을 총괄한 오영주 박사(한솔영재교육연구원)는 “많은 아이들이 맨델스쿨을 경험하고 세상에 나가 자신의 재능을 널리 펼쳐 글로벌 인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 고 밝혔다.

현재 맨델스쿨 입학등록 및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12월 15일부터는 서초동 센터가 Open 되어 시설 방문상담도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2-2001-5485, 02-521-8700으로 하면 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