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Drink Gift Set] 음료·주류 세트로 알차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1. 델몬트 종합선물세트 1호 2. 칸타타 시그너처 원두세트1 3. 델몬트 1.5L 페트 프리미엄 4. 스카치 21

추석을 2주 앞둔 요즘 대형마트와 인터넷 쇼핑몰이 추석 선물을 구매하려는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매년 돌아오는 추석이지만 매번 똑같은 선물을 구입할 수는 없는 일. 롯데칠성음료에서는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음료, 원두커피, 주류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델몬트 프리미엄 병 선물세트=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이지만 선물은 부담없는 것이 좋다. 고가의 선물을 주고받는 것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의 꼭 실용적인 선물을 고르는 것이 좋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맞아 델몬트의 프리미엄 병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올해 선보인 선물세트는 고급스러우면서도 들고 다니기 편한 포장재를 사용했다.

프리미엄 병 선물세트는 새로 리뉴얼된 프리미엄 오렌지·포도·사과 세트와 제주감귤 세트로 구성돼 있다. 특히 오렌지·포도 세트와 오렌지·포도·감귤 세트에는 판촉물이 들어있어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 전망이다.

또 1.5L 페트 선물 세트는 델몬트 오리지널 오렌지·망고·포도·토마토로 구성된 제품과 롯데 제주감귤 2페트와 델몬트 오리지널 포도·매실이 들어가 있다. 이밖에 델몬트 프리미엄 병주스와 소병 제품을 적절히 혼합한 종합선물세트 등이 있다.

또한, 한국인삼공사와 업무협정을 맺고 독점 판매하는 기능성 제품인 정관장 활삼헛개골드 선물세트와 정관장 활삼혼합형 선물세트 등 11종의 음료 선물세트도 소비자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고급 원두커피 맛볼 수 있는 커피선물세트=최근에는 주스 외에도 커피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롯데칠성음료는 다양한 커피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칸타타 시그너처 원두세트1은 칸타타 고급 원두와 드리퍼, 머그컵으로 구성되어 추가 구매없이 손쉽게 최고급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다. 칸타타 시그너처 원두세트2는 칸타타 고급 원두와 드립커피, 오리지널 믹스커피를 함께 담아 기호에 따라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또 칸타타 시그너처 편의형 세트는 뜨거운 물만 있으면 바로 정통 원두커피의 참맛을 즐길 수 있는 드립커피 세트를 중심으로 구성돼 있어 커피를 좋아하는 지인들에게 안성맞춤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주류선물은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명절에 빠질 수 없는 선물이 바로 주류세트다.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을 맞아 술 한잔으로 가족 간의 정을 돈독히 할 수 있는 스카치블루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번 주류 선물세트는 21년산 스카치블루 2종, 17년산 스카치블루 스페셜 2종, 스카치블루 인터내셔널 2종으로 마련했으며 총 12만8712세트를 판매한다. 특히 스카치블루의 명성에 걸맞은 선물세트를 구성하기 위해 크리스탈S/T잔, 골프공세트, 고급볼펜 등 고급스러운 판촉물을 내장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