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홈쇼핑서 잘팔려 수상 한미약품 '하이키점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6면

한미약품의 '하이키점프'(사진)가 최근 한국커머스넷이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한 인터넷 히트상품 대상의 건강보조식품 분야에서 홍삼천국비타와 함께 대상을 받았다.

이 상은 홈쇼핑 및 인터넷 쇼핑에서 잘 팔린 상품에 대해 주는 것이다.

하이키점프는 지난 1월 LG홈쇼핑에서 첫 방송을 시작한 뒤 홈쇼핑을 통한 판매에 나섰다.

반응이 좋아 LG홈쇼핑에서 상반기 베스트 상품에 선정되기도 했다. 하반기에도 방송 판매는 계속되고 있다.

하이키점프는 성장전문클리닉 한의사 박승만 원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다. 신체발육에 도움을 주는 각종 한방 성분을 과학적으로 연구, 임상실험을 거쳐 만들었다.

가시오가피ㆍ창출ㆍ녹용ㆍ녹각ㆍ숙지황ㆍ오미자ㆍ사인ㆍ백작약 등 한방 고농축액에서 추출한 분말과 해조칼슘, 클로렐라 추출물, 초유, 스프루니나, 효모 등 각종 비타민ㆍ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한다.

박 원장은 지난해 말 대한한방소아과 학회지에 하이키점프의 임상실험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성장장애가 있는 청소년들을 1년간 성장 진료를 한 뒤 조사한 결과 사춘기 무렵 및 그 이전 남자의 경우 평균 9.8㎝가 자랐다. 그 전해 평균성장은 4㎝ 미만이었다.

정부출연연구기관인 한국식품개발연구원 한찬규 박사팀의 동물실험에서도 효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문의 02-599-840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