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 가지 향수만 고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각자가 가진 매력을 더욱 강렬하게 표현해 주는 최고의 아이템이 향수다. 섹시한 여성은 관능적이면서도 도발적인 향을 뿌려 이성을 유혹하고, 활동성이 많고 액티브한 남성은 상쾌하고 시원한 향으로 자신의 건강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다.

실제로 한 시대의 영웅으로 추앙받던 나폴레옹은 자신의 작은 키를 보완하고 강한 남성성을 표현하기 위해 로즈마리 향을 즐겨 이용했고, 그의 아내 조세핀은 달콤하고 섹시한 무스크 향을 즐겨 사용해 영웅을 사로잡았다는 일화도 있다.


Tous 향수 시리즈로 완성하는 패션 마무리
자신이 좋아하는 특정한 향을 고집하는 사람들이 있다. 하지만 향수도 패션의 한 아이템인 만큼 그날의 의상 컨셉과 주요 일정, 날씨 등을 고려해 향을 선택하는 것이 올바른 사용법이다. 가령, 평소 섹시한 향을 즐겨 사용하는 여성이라 할지라도 스포티한 의상을 입고 야외활동이 많은 날에는 가볍고 상쾌한 향수를 사용해야 그날의 패션을 완벽하게 완성할 수 있다.

로맨틱한 데이트 - Tous Touch(토스 터치)
성숙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강조하고 싶다면 Tous Touch를 선택해 보자. 연꽃과 프리지아, 은방울꽃의 플로랄 향이 이성으로 하여금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면, 아라비안 자스민과 타히티의 갈데니아 꽃, 화이트 플라워 등의 미늘노트 향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여성미를 고취시켜 준다. 그리고 마지막은 매혹적인 강렬함으로 여성의 우아한 섹시미를 완성시켜 주는 향수다. 발렌타인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 이성과 로맨틱한 밤을 보내고 싶을 때 어울리는 향수다.

쿨하고 건강한 남성성을 어필 - Tous Man Sport(토스 맨 스포츠)
현대 남성의 건강한 매력을 뽐내고 싶을 때는 Tous Man Sport가 제격이다. 남자 그 자체를 표현해 주는 향이라고도 일컬어지는 이 향수는 삼나무 향이 기본 베이스를 이룬다. 탑 노트는 상큼한 레몬향과 알데히드가 스포티한 남성의 산뜻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미들 노트에서는 진저의 이국적인 향취가 현대적이면서도 젠틀한 남성으로 변신시켜 준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캐시미어 사향과 오크모스 향이 삼나무향과 어우러져 섹시한 남성의 매력을 고취시켜 준다.

중요한 미팅 또는 프레젠테이션에 앞서 당당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싶을 때, 새롭게 데이트를 시작할 때 이성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싶다면 Tous Man Sport를 이용해 보자.

젊음을 마음껏 표출하라 - Tous in Heaven(토스인 헤븐)
지루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고 싶을 때는 Tous in heaven을 선택해 보면 어떨까?
특히, 아직 자신이 나아가야 할 길이 무엇인지 뚜렷하게 잡히지 않아 가끔은 혼란스럽고 또 서투른 연애 때문에 아픔을 겪기도 하는, 새로운 일에 과감하게 뛰어들고 싶은 20대 남녀라면 Tous in Heaven이 잠깐의 일탈을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

Tous in heaven은 남성과 여성용 두 가지로 출시된다. Tous in heaven Her의 경우, 파인애플과 초록 사과, 빨간 과일들의 향이 탑 노트를 이루고, 여기에 레몬과 라임, 그리고 베라가못의 조합이 환상적인 칵테일 향을 만들어 낸다.

Tous in heaven Him은 도전적이며 대담한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는 향이다. 탑 노트는 파인애플과 만다린의 상쾌함에 칠리 페퍼의 향이 가해져 시원하면서도 도전적인 향을 이루고, 마지막의 사향 이끼 향은 남성다운 용맹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순수한 아름다움 - Baby Tous(베이비 토스)
Baby Tous는 처음 향수를 접하는 여성에게 적합한 향이다. Tous 브랜드의 창시자인 로사 투스(Rosa Tous)가 어린 딸들과 함께한 행복했던 추억을 떠올리며 만든 향수로, 아기에게서 나는 달콤하면서도 잔잔한 내음, 그리고 맡는 사람으로 하여금 편안하고 따뜻한 감정을 불러일으킨다.

이성에게 순수한 이미지의 여성성을 표현하고 싶을 때, 평범한 일상에서 은은한 향으로 기분을 전환하고 싶을 때 부담없이 Baby Tous를 선택할 수 있다.

시원한 바다 여신 - Tous H2O(토스 H2O)
더운 날씨에 상쾌한 바다에 와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Tous H2O를 선택하면 된다. 레몬의 상큼함과 라벤더의 향기로움이 우리의 심신을 진정시켜 주고, 장미와 진저, 샌달우드, 머스크 향 등이 조화를 이뤄 전체적으로 스파클링한 시원한 향으로 마무리 시켜 준다.

바쁜 일상에 지친 직장 여성들이 평소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이며, 또한 Tous H2O 수익금의 일부가 물부족 국가를 지원하는데 사용되는 만큼 사회공헌활동에 관심이 높은 여성들이 이용하면 좋을 향수다.

도움말: 킨타브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