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백서-“토종흰꽃민들레진액”“토종”으로 건강도 챙기고 설 선물도 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요즘 토종흰꽃민들레만을 재배 생산 하는 양구토종민들레영농조합이 설 연휴를 맞아 “토종흰꽃민들레진액” 제품 주문이 쇄도하고있다.

조합은 강원도 양구 청정 무공해지역인 DMZ와 주변에서 지역민의 땀과 노력으로 대다수 농가가 포기한 우리순수토종민들레만을 장시간 연구,재배한 덕분에 씨앗발아와 소량생산의 어려운 점을 극복했다. 국내 토종민들레의 전문재배지로서 양구군 지역특산품으로 선정되어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DMZ 무공해 자연환경에 “무농약 . 무비료 . 유기농” 재배의 3원칙을 고수하여 고품질의 명품민들레 생산만을 고집한다.


민들레는 예전부터 널리 쓰인 민간치료약으로 동의보감에 “맛이 조금 쓰고 달며 약성은 차다. 독이 없으며 간, 위에 들어간다. 열을 내리고 소변이 잘 나오게 하고, 염증을 없애며, 위장을 튼튼하게 하고,  독을 풀고 피를 맑게 하는 등의 작용이 있다.”고 기록되어있다.

영농조합은 의약품이 아니기에 정확한 병명들을 기재할수는 없지만 무수히 많은 복용체험자들의 사례가 토종흰꽃민들레의 효과를 입증한다고 전했다. 피로 스트레스, 대 소변의 불편 ,숙취해소 ,거친피부 ,회복기 환자에게 특히 권장할만하고 먹기에 불편함이 없다고 한다.

조합관계자는 시중 대다수 제품이 노지(밭)에서 재배하여 환경오염물질이 다량포함된경우가 많고 서양민들레를 대량 재배해 즙으로 상품화 하는경우와 민들레 제품을 1년에3개월이상 복용하는것은 좋지 않다고 소비자의 주의를 당부했다.

이번달 10일까지 설맞이 행사 기간 구매자에게는 진액제품 추가 1BOX를 증정하고있다. 인터넷(www.min24.net)을 통해 구입하거나 영농조합에서 재배 생산되는 토종흰꽃민들레 제품에 관련된 구입 문의는 (전국무료전화) 080-234-2114로 하면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