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시설을 갖춘 미채움 생모 &한방성형 연구 센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현대인이라면 살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게 되는 것이 바로 탈모와 성형에 관한 고민이다. 이러한 고민들을 해결해왔던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의료진과 시설을 갖춘 미채움 한의원이 한방 성형과 탈모, 체형 전문 네트워크 한의원그룹으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미채움 한의원 네트워크 그룹(가칭)은 미채움 한의원 본원과 함께 미채움 한의원 부설 생모연구센터와 부설 성형연구센터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국내 최초의 탈모, 한방피부성형 전문의며 대한한방미용성형학회 회장인 박동수 원장, 탈모와 한방안면동안성형 전문의며 생모연구센터 소장을 맡고 있는 황영준 원장, 비만과 한방체형, 性 성형전문의와 한방성형연구센터 소장인 이현우 원장 등 실력과 노하우를 겸비한 의료진은 미채움 한의원그룹만의 강점이다.

특히, 미채움 한의원의 생모연구센터와 성형연구센터는 생모(탈모)연구센터의 센터장 이현우 원장과 미용성형센터의 센터장 황영준 원장을 중심으로 연구진을 운영하여, 인체의 본질을 다루는 한의학적 성형시술로 부작용이 없고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 없는 우수한 한방 성형을 더욱 발전시키고 이를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보다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완성도 높은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중이다.

미채움 연구센터의 기본 모토는 한의학에 찾아볼 수 있는 ‘치미병(治未病)’ 이라는 독특한 사전 치료예방법에 있다. 이 뜻은 ‘병이 나기 전, 또는 징조를 미리 알고 치료를 한다’는 것으로 현재적 관점으로는 ‘예방’ 이라고 할 수 있다. 이현우 원장은 바로 그런 예방에 무게를 두는 치료를 통해 탈모에 대한 근원적인 고민을 없앨 수 있는 방법에 중심을 둔다. 이현우 원장이 개발한 독특한 생모 및 두피 스파(spa) 시스템인 모발 클리닉은 한의학적 문진과 내과적 진단을 종합해 효과적인 침술 치료와 한방치료를 병행, 탈모의 현상과 탈모를 유발하는 신체 내의 부조화를 치료한다.

탈모치료 외에도 외모 역시 경쟁력의 일부로 여겨지면서 성형에 대한 고민이 남자와 여자를 불문하고 자연스럽게 느껴지는 요즘, 한방성형연구센터 센터장 황영준원장이 말하는 3無 한방 성형 시스템 역시 우리들의 눈길을 끄는 부분이다. 기존의 성형수술이 절개와 화학요법의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 등의 부담이 존재해 성형을 생각하는 사람들의 고민과 걱정을 해결하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지만, 황영준 원장은 ‘無마취 無 절개 無입원’을 가능케 하는 한방성형을 통해 인위적인 성형이 아닌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돌려 주는 것을 치료의 주된 목표로 세웠다고 한다.

한방성형을 비롯한 안면성형과 러브성형, 힙성형, 장부기능 회복과 체내 독소배출로 인해 생기력을 증대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기초대사량을 양성시킴으로써 비만을 치료하는 체형 클리닉 등도 미채움 한의원 네트워크 그룹만의 차별화된 한방치료로 손꼽힌다.

또한 탈모를 비롯한 기존의 다양한 성형과 체형관리가 부작용이나 비용부담, 재발 가능성 등의 한계가 있었지만 천연 한방을 이용한 요법은 이러한 걱정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치료법으로 안심할 수 있는 천연 한방 치료법을 통해 다양한 환자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싶다는 의지를 가지고 부단한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한다.

도움말: 미채움 한의원 이현우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