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지하철 7호선 골드라인 투자처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기업이 내 점포를 운영해가면서 임대료를 주는 상가가 있어서 화제다.
화제인 상가의 특징은 부천 터미널에 있는 뉴코아 아울렛으로 내가 주인이 되고 임차인이 대기업이 되어 매달 꼬박꼬박 월세를 통장에 안겨준다.
뿐만 아니라 화재관리 및 보안, 건물 이미지 관리까지 대기업이 직접 관리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이득이 더 크다는 것이다.

투자 금 또한 저렴하여 실 투자 금 7000만원대면 점포주가 될 수 있으며, 10년 장기 임대로 입점을 하여 오픈 하였기 때문에 안정적인 투자처라고 할 수 있다.

입지조건은 중동 사거리 대로 코너에 자리하여 바로 옆에 고속버스 터미널과 연결되어 있고 2012년 개통 예정인 7호선 상동역, 1호선 송내역까지 있어 더블 역세권의 프리미엄까지 만족할 수 있는 조건이다.

1층에 들어선 킴스클럽은 아울렛에서 최대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식품매장으로 한국인 주부 체형에 맞는 높이의 물건 진열로 주부들의 장보기가 훨씬 수월하여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연일 고객들로 북적거리고 있다.
1층이라는 메리트와 함께 고액의 자산가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2층은 영 캐주얼 매장으로 신규 브랜드 "SPAO"가 460평 규모로 매장을 소유하고 기존 패스트 패션 브랜드들이 갖추지 못한 상품의 퀄러티와 4세부터 45세까지 다양한 연령츠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며 2층 전체 매출액에 많은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하여 30~40대의 젊은 투자자들이 선호하고 있는 층이다.

3층은 여성의류/남성복/잡화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가의 전통 업종으로 안정적인 투자처를 고려하는 보수적인 투자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고 중간층으로서 분수효과 및 폭포효과를 동시에 보고 있는 아주 인기가 많은 층이다.

4층은 유아/아동 관련 매장인데 자녀가 한명인 요즘에 자녀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려는 우리네 부모님들의 정서로 해마다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하는 업종이며 경기여파를 크게 타지 않는 업종이기 때문에 타 층에 비해 비교적 소액의 자금을 가지고 투자하려는 고객들로 인해 이미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상가 활성화를 위해 꼭 필요한 집객시설로는 경인 지역 최대 객석을 자랑하는 11개관 규모의 프리머스 영화관, 매월 이용객만 3만 명이 넘고 가족들의 생활공간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사계절 물놀이 시설 테마파크 워터조이, 동호회원들로부터 크게 사랑 받고 있는 실내 인공암벽타기 등 다양한 위락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기존의 유통점이 갖추지 못한 엔터테인먼트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집객효과가 뛰어나다.

이미 오픈을 하여 운영하고 있어 계약을 하면 바로 월세를 받을 수 있는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는 뉴코아아울렛 매장은 회사 보유분을 특별 분양하고 있어 서둘러야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문의, 접수: 032) 624-6753
신청 금-100만원 (신청금은 미 계약 시 전액 환불 됩니다)
하나은행: 100-910019-82805
예금주: 한국. 자산 신탁

출처: 부천 터미널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