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코카콜라 그래픽 새단장 등 새 브랜드 전략 발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한국코카콜라는 10일 병을 딸 때 콜라가 분출하는 모습의 새 그래픽을 채택하고 광고 슬로건을 '언제나 코카콜라' 에서 '코카콜라 즐겨요' 로 바꾸는 등 새 브랜드 전략을 발표했다.

제롬 필리폰 한국코카콜라 사장은 "새로운 세대의 소비자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본사 차원에서 바꾼 브랜드 전략을 한국에도 적용하게 된 것" 이라고 말했다.

이 회사는 이날부터 새 그래픽과 슬로건을 제품포장과 간판.광고물.판촉물 등에 사용하고 TV광고도 방영키로 했다.

오는 3월부터 6월까지 전국을 순회하며 '오감(五感)체험' 이라는 이름으로 가상체험관을 운영하고 DDR공연을 하는 등 이벤트도 열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