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변비 희소식 ① - 배가 따듯하면 왜 변비가 좋아질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국의 대표적 도가서적인 '포박자'에는 "장수하려면 장을 깨끗이하라. 영생불사 하려면 장속에 찌꺼기를 남기지 말라 " 고 하였다. 오래된 변은 부패되면서 엄청난 가스와 독소를 만들어 낸다.

매일 보는변, 3일 지나서 보는변, 4일이상 지나서 보는변을 액체로 만들어 쥐에게 주사하는 실험을 하였더니, 첫번째는아무 이상이 없었으나 두번째는 쥐의 건강이 악화 되었으며, 세번째는 아주 적은 양인데도 쥐가 즉사 하였다.

오래된 변에서 나오는 독소는 대장염, 대장과민, 대장암뿐만 아니라 간, 신장, 위, 비장, 난소, 자궁 등 주변 장기를 오염 시키며 그것도 모자라 혈액속으로 들어가 우리 몸 곳곳으로 돌아 다니면서 두통, 현기증, 피로, 식욕부진, 복통, 어깨결림, 호흡곤란 등 온갖 질병을 일으킨다.

변비는 이처럼 심각한 우려를 낳을 수 있는 질병이지만 오늘 당장 생명에 지장이 없다는 이유로 또 뚜렷한 근본적 해결책이 없다는 이유로 변비의 고통을 감내하며 살고 있는 분들이 많은 것이 현실이다.

그런데 이처럼 변비에 힘들어하는 분들에게 희망적인 소식이 있다.
“평생을 변비로 살았는데 변비가 좋아지고 다른곳도 좋아졌어요"라는 모 관공서에 다니는 여성분의 자필 편지글을 비롯해 약 480명의 실명글이 있어 그 진실이 궁금하여 한 업체를 방문해 보았다.

‘생기나라’라는 상호도 특이한 한 중소업체에서 무슨일이 있었기에 그 많은 분들이 본인의 실명으로 변비가 좋아지고 다른 곳이 좋아졌다고 말하고 있는 것일까. 또, 많은 글을 올리고 있을까

이런 후기에 대한 진실을 알아보게 되었다.

‘배를 따뜻하게 하면 무병 장수한다’라는 말을 너무나 많이 들었지만 왜 그럴까를 생각해보지 않았다. 그냥 흘려듣고 신경쓰지 않았던 말 속에서 진리를 찾아 벌써 5년째 제품을 보급하고 있는 ‘생기나라’를 소개한다.

수많은 변비 환자분들에게 특이한 소식이 있어 그 내용을 소개해본다.

'배가 따듯해지면 변비가 자연히 좋아진다.‘

아래는 생기나라 담당자의 ‘뱃살도둑’ 효과문의 에 대한 답변이다.
“생기나라의 뱃살도둑을 사용하면 여기저기 몸이 좋아졌다는 경험담이 많이 있지만 사실 뱃살도둑이 하는 일은 한가지 뿐이랍니다.
몸이 차거나, 지방이 많은 분들은 혈액검사를 해보면 혈관통로속에서 일하는 세포들의 형태가 찌그러져 있거나 겹쳐져 있다고 합니다.
뱃살도둑은 혈관속에서 일하는 세포들의 형태가 동그랗게 변할 수 있는 특수한 조건의 열기를 방사합니다. 이로 인해 몸은 혈관을 통해 영양을 곱급하고 노폐물을 배출하게 되어 몸이 스스로 건강해집니다.
또한, 뱃살도둑은 틀림없는 온열제품이면서도 여름에 사용해도 사용부위에 땀이 나지 않을 정도로 적외선 방사량 조절에 성공한 제품입니다. “

이밖에도 뱃살도둑에 효과에 대한 많은 질문과답변을 생기나라 홈페이지 게시판(http://www.hhw.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생기나라 홈페이지 : http://www.hhw.co.kr/
제품문의 : 02-2646-5106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