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머니플라자] 글로벌에셋자산운용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50면

◇ 글로벌에셋자산운용은 뮤추얼펀드인 글로벌엘리트1호를 오는 8일까지 삼성.대우.LG.굿모닝.교보.한화증권을 통해 판매한다. 주식편입비율을 시장 상황에 따라 0~1백%까지 변동시키는 자산배분형 펀드며 최저 가입금액은 3백만원이다.

◇ 굿모닝증권은 자녀의 학자금 마련 등을 위한 장기 테마형 뮤추얼펀드인 '굿라이프 자녀를 위한 펀드' 를 6일부터 판매한다. 만기에 따라 5년.10년형의 두가지가 있으며 미래에셋자산운용에서 운용한다. 1천만원 이상 가입고객에게 무료로 보험을 가입해주는 혜택도 준다.

◇ 코스닥증권시장은 7일부터 인터넷을 통해 교보.굿모닝.대우.삼성.신영.LG투자증권 등 6개사의 코스닥 시황을 제공한다. 시황을 보려면 코스닥 홈페이지(http://www.kosdaq.or.kr)에 접속한 뒤 공시/시황 메뉴를 클릭하면 된다.

◇ LG투자증권은 하루거래량 15억주를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의 전산시스템을 확보, 홈트레이딩 고객이 모든 증권 정보를 24시간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6일 밝혔다. LG측은 한번에 접속할 수 있는 사용자수가 5만5천명으로 확대됐다고 설명.

◇ 동양증권은 7일 오후 4~6시 금융센터 서울 강남3본부점에서 'IMT2000 정보통신 서비스를 중심으로' 란 제목으로 투자설명회를 갖는다. 02-563-7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