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LG전자 새 터보드럼세탁기 2종 시판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7면

◇ LG전자는 모터의 전기소음까지 없애 소음을 최소화한 새 터보드럼 세탁기 2종을 시판한다. 가격은 99만8천원과 1백12만원.

◇ BMW코리아는 2천8백㏄급 2인승 컨버터블 스포츠카 'Z3' 를 시판한다.

최대출력 1백92마력에 시속 1백㎞ 가속시간이 7.9초의 성능을 지니고 있다. 가격 6천5백10만원.

◇ 데이콤은 초.중.고생의 인터넷 과제물 해결과 PC통신 및 인터넷에 대한 학습을 도와줄 '인터넷 도우미' 제도를 운영한다. 천리안 접속 후 'go HOMEWORK' 또는 'go URIMAUL' 을 입력하면 된다.

◇ 한화정보통신은 다음달 시작되는 한국통신의 무선가입자망 (WLL) 시범사업에 참여한다. 한화는 다음달 중순부터 오는 10월말까지 경기도 가평지역을 대상으로 시범서비스를 제공한다.

◇ 삼성정밀화학은 오존층 보호를 위한 몬트리올 의정서에 따라 2005년부터 생산 및 판매가 금지되는 사염화탄소를 완전히 처리, 재활용할 수 있는 촉매기술을 포항공대와 공동으로 개발했다.

◇ 새한은 폴리에스테르와 스판덱스 혼합 직물의 연속 염색가공 기술을 개발했다. 이전처럼 삶지 않고 저온에서 염료를 분사해 염색하는 방식이어서 스판덱스의 신축성을 그대로 살릴 수 있고 공정.가공비도 절감할 수 있다.

◇ LG텔레콤 (019) 은 최저 6백분에서 최고 1천5백분까지 일정 요금으로 사용하고 자신이 원하는 최신형 단말기를 1년마다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슈퍼 클래스 요금제' 를 신설, 내달 1일부터 실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