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 만성정맥부전 질환 및 치료 정보 웹사이트 개설

중앙일보

입력

한국베링거인겔하임(대표: 군터 라인케)은 만성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의 부종, 통증, 중압감을 완화해 주는 일반의약품 안티스탁스®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antistax.co.kr)를 개설, 소비자들에게 제품과 다리 건강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채널을 마련했다.

새로 개설된 안티스탁스® 홈페이지는 제품 정보뿐 아니라 다리 부종, 중압감, 통증을 유발하는 만성정맥부전(CVI)의 원인과 증상, 예방을 위한 생활습관 등에 대한 설명도 쉽게 정리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이 직접 지역별 안티스탁스®의 판매처를 검색할 수 있도록 ‘약국정보’메뉴를 열어 두었다.

안티스탁스®는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안티스탁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이벤트: 10월 4일까지 가입하는 온라인 회원 500명에게 상품권을 증정하고

▶ 행운권 이벤트: 9월 28일부터는 안티스탁스® 리플렛에 적혀있는 행운의 번호를 입력한 뒤 퀴즈를 풀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최근 출시된 안티스탁스®는 적포도 잎에서 추출한 플라보노이드를 주성분으로 하는 식물성 치료제로, 손상된 정맥 내피 세포를 회복시켜주고, 정맥 벽의 강도와 탄력성을 증가시켜 만성정맥부전으로 인한 다리의 부종, 중압감 및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우수한 효과를 나타낸다.

[제품문의: 080-3214-423]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