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신상 출시한 파로마 가구

중앙일보

입력


파로마 가구는 굿 디자인(GD) 6년 연속 수상의 혼수가구 및 종합가구 대표 브랜드다.

파로마 가구는 혼수가구 외 붙박이장, 서재가구 등 다양한 가구를 선보이고 있다. 이 브랜드는 소비자 조사와 끊임없이 연구, 개발로 실용성과 경제성을 갖춘 가구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품질 향상은 기본,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은 파로마 가구가 가장 중점을 두고 있는 부분이다. 최근에는 친환경 제품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가고 있다.

이번 시즌 파로마 가구는 기능성과 친환경 자재 및 고급 소재의 사용을 강화한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다. 올 가을 선보인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은 가구의 복합적 특장점을 고루 갖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해주면서 사용이 편한 것이 특징이다.

파로마 1000댄디 드레스룸
올 가을 파로마TDS는 깔끔한 수납을 돕는 1000댄디 드레스룸을 출시했다. 방 하나를 드레스룸으로 꾸미고 싶어 하는 신부들에게 문의가 많은 제품으로 수납공간이 넓고 동선이 편리하다.

파로마 화이트갤러리 붙박이장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갤러리장.신혼 부부들이 선호하는 은은한 펄감이 살아있는 화이트 컬러에 다양한 신개념 공법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고급스러우면서 다른 가구들과 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 돋보인다. 붙박이장 내부는 소비자가 원하는 대로 맞춤시공을 할 수 있어 더욱 인기다. 

문의=032-820-1826 [사진제공= 파로마]

< PD 채지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