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style& news] 에뛰드, 방수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 5종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6면

에뛰드, 방수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 5종

많은 여성이 수영장에서 번진 마스카라를 남자 친구에게 보일까 봐 전전긍긍한 경험이 있을 것이다. 안 번지고 오래 유지되는 메이크업 제품은 여성의 오랜 소원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런 바람에 맞춰 최근 ‘에뛰드하우스 프루프10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아이 프라이머, 픽서, 립 틴드 등 메이크업 전 라인이 워터 프루프로 동시에 나온 것이 특징이다. “땀이나 물, 피지에는 강력한 방수 효과를 제공하는 반면 메이크업 리무버에는 민감하게 반응해 손쉽게 세안할 수 있다”고 에뛰드 측은 전했다.

5..5% 스파클링 와인 ‘바바 로제타’ 선봬

장미·사랑·연인…로제 와인을 보면 자연스레 떠오르는 단어들이다. LG상사 트윈와인은 이탈리아 로제 스파클링 와인 ‘바바 로제타’를 ‘레이디스 와인(Ladies’ Wine)’이란 컨셉트로 판매한다. 바바 와인은 이미 국내에서 판매돼 온 제품으로 적지 않은 매니어를 두고 있다. 그중에서도 바바 로제타는 바바 와이너리의 대표 와인. 5.5%의 낮은 알코올 도수 덕분에 여성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게 장점. 트윈와인은 바바 로제타 외에도 6종의 바바 와인을 함께 선보인다. 레이블에 첼로, 바이올린, 더블베이스 등 맛과 향의 특징을 상징하는 악기가 그려진 와인 3종도 포함돼 있다.

뉴요커의 음료수 글라소의‘비타민 워터’

몸매 관리에 완벽한 이들은 물 한 병도 깐깐하게 고른다. 최근 이런 이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만한 다양한 물 제품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400ml 한 병에 식이섬유 5000㎎이 함유된 ‘미에로워터’를 출시했다. 현대인의 식생활에 꼭 필요한 식이섬유를 물처럼 편안하게 마실 수 있게 하면서 갈증 해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2000년 뉴욕에서 첫선을 보인 후 많은 셀러브리티의 사랑을 받은 글라소의 액티브 라이브스타일 음료 ‘글라소 비타민 워터’도 한국에 상륙했다.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를 담은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음료라는 설명이다.

칸딘스키 그림을 샌들로 신는다

캐주얼 브랜드 FUBU(후부)에서 바실리 칸딘스키의 작품이 프린트된 플립 플롭(굽과 뒤축이 없는 슬리퍼형 샌들)을 출시했다. 칸딘스키는 현대 추상미술의 창시자로 ‘추상화의 아버지’라 불리는 예술가다. 대상의 내적 감동을 점·선·면 등의 조형요소를 이용해 경쾌하고 독창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유명하다. 고무로 만든 밑창은 미끄러움을 방지해 준다. 서울·부산·대전 등 대도시 후부 매장에서 판매되며 프린트 종류는 한 가지다. 이번에 출시된 것은 남성용으로 여성용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