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크레듀엠 "영어캠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름방학을 앞두고 영어캠프가 인기다.
경기불황으로 해외 연수를 포기하는 대신, 국내 <영어캠프>를 선호하고 있는 것이다.
때문에, 지금부터 서두르지 않으면, 캠프 신청마감 앞에 큰 낭패를 볼 수도 있다.

■ 현지 교사 출신의 ‘원어민 강사’ & 원어민 수준의 ‘국내 강사’
크레듀엠 영어캠프 (www.creduM.net)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레벨테스트를 통해 반을 배정 받게 되며, 한 Class당 10명의 안팎의 학생들로 구성된다. 강사비율은 외국인과 한국인 강사 2명씩이다.

강사들은 영어에 미숙한 학생들의 기초 교육을 위해 까다로운 절차에 의해 선발된 실력파 강사들로, 대부분 캐나다 공립학교 교사 출신이다. 한국인 보조교사 역시 교육 경험이 많은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영어권 문화를 교육하는 데에 보다 효과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현직 교사에게 배우는 캐나다 교과과정을 통해 학생들은 그 나라의 문화와 지식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를 얻게 된다.

■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 완벽한 영어권 환경 구축
크레듀엠 영어캠프는 타 영어캠프와 달리 주입식, 강의식 교육이 아닌, 활동적인 체험 프로그램 위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각 나라의 전통의상을 입고 축제에 참여하고, 영어 올림픽을 통해 팀웍을 이뤄 게임에 참여한다. 이로써 학생들에게 학습으로의 영어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익숙해지는 영어 환경을 만들어주고자 세심하게 배려했다.

크레듀엠이 제안하는 “좋은 영어캠프 고르는 법”

■ 고비용인 만큼, 학생과 학부모 만족도 높아야

실제로, 크레듀엠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파이널 테스를 한 결과, Listening과 Speaking 실력이 입소했을 때의 테스트 결과보다 훨씬 월등하게 향상되었고, 기존 영어 실력보다 2-3단계 Level-Up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무엇보다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향상된 학생들은 캠프 내내 거부감 없이 Native강사와 스스럼없이 대화하는 모습을 자주 확인할 수 있었다.

◆ 크레듀엠 영어캠프 신청

◆ 참가 혜택

현재, 3박 4일의 최단기 코스와 2주, 3주 과정을 각각 모집 중에 있으며 캠프 결제 후에는 크레듀엠 홈페이지를 통해 1강좌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캠프를 다녀온 후에도 1강좌 무료 수강권과 6개월 종합반 10% 할인권까지 증정하고 있으니 방학기간 동안 영어도 잡고 다른 취약과목까지 잡을 수 있는 1석 2조의 기회임에 틀림 없다.

♣ <영어캠프> 홈페이지: http://www.credum.net/camp/

♣ 크레듀엠 교육지원센터: 1544-091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