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한국지방자치브랜드대상] 소비자의 사랑으로 햇살머금은 ‘햇사레복숭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음성지역의 대표 농산물인 햇사레복숭아가 ‘2009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다시 한번 전국 최고의 브랜드임을 증명하였다. ‘2009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은 조인스닷컴이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KBSi가 후원하여 최대의 수확, 최고의 열매를 거둔 한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소비자들로부터의 높은 선호도와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햇사레복숭아가 농산물브랜드 대상 수상품목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햇사레복숭아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미백 등 부드러운 복숭아를 재배하며, 중부권 내륙지방의 복숭아 최적의 생장조건에서 GAP, IFP, 스테비아, 친환경농법 등 안전농산물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그 결과 전국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3회 연속 수상과 경인히트상품 선정, FTA기금 지원평가 전국 최우수, 과일 브랜드 사업 지원대상조직 선정, 공동마케팅조직 선정 등 전국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햇사레복숭아가 ‘2009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에 선정됨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고객 충성도를 확고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음성군에서는 경쟁적 우위를 통해 수상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극대화 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체계적인 마케팅전략 수립과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음성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도시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복숭아를 떠올리면 연상될 수 있는 브랜드『햇사레복숭아』의 품질향상을 위하여 농업인들과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해 나아갈 것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