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로부터의 높은 선호도와 대학교수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햇사레복숭아가 농산물브랜드 대상 수상품목으로 최종 선정되었다.
햇사레복숭아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미백 등 부드러운 복숭아를 재배하며, 중부권 내륙지방의 복숭아 최적의 생장조건에서 GAP, IFP, 스테비아, 친환경농법 등 안전농산물 생산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다. 그 결과 전국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3회 연속 수상과 경인히트상품 선정, FTA기금 지원평가 전국 최우수, 과일 브랜드 사업 지원대상조직 선정, 공동마케팅조직 선정 등 전국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햇사레복숭아가 ‘2009 한국지방자치브랜드 대상’에 선정됨에 따라 소비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브랜드의 고객 충성도를 확고히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향후, 음성군에서는 경쟁적 우위를 통해 수상브랜드의 우수성과 가치를 극대화 하고, 다양한 매체를 통한 체계적인 마케팅전략 수립과 지속적인 품질관리를 통해 음성지역을 찾는 관광객과 도시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복숭아를 떠올리면 연상될 수 있는 브랜드『햇사레복숭아』의 품질향상을 위하여 농업인들과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해 나아갈 것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