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일저런일>그랜드마트 화곡점, 고객불만땐 전액환불制 실시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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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34면

고객불만땐 전액환불제 실시

그랜드마트화곡점은 20일부터 할인점이면서도 일반백화점과 같은 품격의 서비스를 실시한다.

소비자가 구매상품에 대한 고객불만시 전액환불.교환해 1백% 애프터서비스,핫라인전화 운영을 실시한다.

특히 고객이 많은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부서장이 직접 불만을 처리하는 핫라인전화도 설치한다.

상품최저가격 신고제 도입

킴스클럽서현점등 분당지역 킴스클럽 3개점포는 26일부터 최저가격 신고제를 실시한다.

킴스클럽에서 구입한 상품의 가격이 분당지역내 다른 점포보다 비쌀 경우 구입일로부터 1주일안에 매장 안내데스크에 신고하면 차액보상과 함께 1천원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매월 추첨을 통해 10만원상당의 경품도 지급하는 제도다.

킴스클럽이 가장 싼 가격에 물건을 팔고 있다는 점을 홍보하기 위한 것으로 E마트 분당점의 최저가격보상제와 성격이 흡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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