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모임>광고단체協주관 95광고대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5면

…95 한국광고대회가 전국광고계 인사 1,000여명이 참석한가운데 17일 낮 서울힐튼호텔에서 한국광고단체협의회(회장 全應德)주관으로 열렸다.
「세계를 넘자,미래를 열자」란 슬로건아래 열린 이날 행사에서는 南相祖 대홍기획사장이 국민훈장 모란장,李成善 대아애드사장과鄭均和 나라기획사장이 국민포장,宋根永 LG애드전무.蔡甲秉 금강기획전무.盧仁澤 남아촬영소사장등이 대통령표창,崔 東萬 오리콤이사.孔尙儀 예음기획부사장.許堅 LG전자 부장등이 국무총리표창을받는등 13명이 정부 포상을 수상했다.
또 국내 최대의 종합광고대상인 대한민국광고대상에는 웰컴이 출품한 프로스펙스「낙타 발바닥을 닮은 샌달」이 영예의 대상을 받는등 총 41편이 수상했다.
이밖에 「광고로,세계로」를 주제로 열린 광고세미나에서는 「한국기업의 국제광고」「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환경」「성공적인 광고캠페인 사례발표」등 3개 주제가 발표되고 토론회와 리셉션으로 이어졌다. 이 자리에는 全회장과 吳隣煥 공보처장관을 비롯,閔丙晙광고주협회장.兪鵬老 광고자율심의기구회장.金明河 세계광고대회조직위원장.成樂承 한국방송광고공사사장,姜信浩 동아제약회장.趙寬洙 한국광고학회장.孫柱煥 서울신문사사장.車一錫 국민일보사장 .尹基善 제일기획사장.趙海衡 나라기획회장.南廷休 동방기획사장.鄭光謨한국소비자연맹회장.甘炅徹 광고사업협회장.趙義憲 한국광고사진가협회장.金貳煥 아남그룹전무이사등이 참석,축하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