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레저단신>캘린더 겸용 사진책자 발간-도서출판 호영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3면

○…세계 여러나라와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경치.풍물을 담은 95년도 캘린더 겸용 사진책자 4권이 도서출판 호영에 의해 발간됐다. 『산악』『세계의 창』『풍물』『한국의 야생화』등인데『산악』에는 한라산 윗세오름의 설경,중국 텐산산맥의 포베다봉,설악산천불동의 운해,경북주왕산 단풍 등의 빼어난 절경이 담겨 있다.
또『세계의 창』에는 캄보디아 앙코르와트사원,프랑스의 베르사유궁전,우간다의 전통악기연주자,인도네시아 발리의 로열사원,하와이 해변의 무지개가 소개돼 있다.
○…경실련은 12월 3~4일 전북 고창.고부.부안 등지의 문화유적지를 답사하는 문화역사기행을 실시.
대상은 동학농민전쟁의 발원지인 만석보터.황토재.전봉준의 생가및 고창 선운사 등이다.참가비는 5만7천원.(02)(362)1113. ***뉴질랜드행 항공편 주5회 ○…대한항공은 28일부터 뉴질랜드로 떠나는 항공편을 기존의 주2회에서 주5회로 증편한다. 이로써 서울~오클랜드간은 월.수.금요일 3회,오클랜드를경유해 크라이스트처치까지 가는 비행기는 화.금요일 2회 운항된다. 지난 11개월간 대한항공을 이용해 뉴질랜드를 여행한 한국인은 약 3만명으로 내년에는 이보다 약 40%의 한국인 여행객이 증가할 것이라는 것이 대한항공측의 전망.
***경주남산 패키지상품 판매 ○…경주에 위치한 호텔현대는 역사 유적의 도시 경주를 바로 알리기위한 남산기행패키지상품을 판매중이다.경주의 남산은 옛신라의 도읍이던 서라벌 남쪽에 솟아있는 산으로 40여개의 계곡을 안고 있다.남산기행설명회를 가진후 삼릉.냉곡.상선 암 마애보살.산신당.용장계곡 등을 향토사학자와 함께 돌아보게 된다.
요금은 1박2일 코스가 2인에 13만원(조식.점심도시락 포함),2박3일 코스가 25만원이다.(02(516)91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