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東京)AFP=本社特約]일본의 자동차 메이커들이 새로운저가(低價)전략으로 유럽과 미국차에 맞서 아시아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도요타자동차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1천3백~1천5백㏄급의 값싼 차를 개발할 계획이고 혼다자동차 역시 아시아와 일본시장을 목표로 현재 생산중인 소형차보다 약 30%싼값의 신형모델을 96년께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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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쿄(東京)AFP=本社特約]일본의 자동차 메이커들이 새로운저가(低價)전략으로 유럽과 미국차에 맞서 아시아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도요타자동차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1천3백~1천5백㏄급의 값싼 차를 개발할 계획이고 혼다자동차 역시 아시아와 일본시장을 목표로 현재 생산중인 소형차보다 약 30%싼값의 신형모델을 96년께 선보일 예정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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