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년9월 출시이후「고품격 가전생활용품」으로서의 이미지를 꾸준히 쌓아온「NOVITA」의 이번 광고기획 포인트는 제품의「고품격」이미지를 얼마만큼 효과적으로 소비자의 마음속으로 깊숙이 전달하느냐에 있었습니다.
이를 위해서 NOVITA의 타깃은 20~30대 신세대 주부인「미시(Missy)족」으로 선정했고 표현전략은 미시족의 라이프스타일과 제품의 고급스러움을 연계시킴으로써 타깃의 공감대를 최대한 확보하고자 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광고를 통해서「무심하게 보낼 수 있는 일상생활 속에서도 끊임없이 새로움을 추구하는 주부상」을 제안하고 싶었습니다.레이 아웃(Lay Out)을 도입,새로운 느낌을 주도록 하여 타광고와의 차별화에 신경을 썼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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