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Briefing] 한진해운, 창립 30주년 기념식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3면

◆한진해운, 창립 30주년 기념식

한진해운은 1일 중국 상하이에서 아시아지역을 총괄하는 지역본부 설립과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사진)를 열었다. 최은영(오른쪽에서 둘째) 부회장과 박정원(왼쪽에서 셋째) 사장이 주요 고객과 터미널 운영사 경영진을 초대해 협력을 다졌다. 한진해운은 중국지역본부였던 상하이 사무소를 올해 초부터 동북아.서남아.호주.중동까지 총괄하는 아시아지역그룹 본부로 격상시켰다.

◆렉스턴Ⅱ 구매 고객에 제주 숙박권

쌍용차는 6월 말까지 렉스턴Ⅱ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제주도 특급호텔 숙박권을 준다고 3일 밝혔다. 뉴카이런을 사면 전국 20개 유명 펜션을 이용할 수 있는 숙박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 차종에 대해 할인 또는 특별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희귀.난치병 어린이에 의료비 전달

삼성에버랜드는 2일 희귀.난치병 어린이들과 가족 1000여 명을 에버랜드로 초청해, 저소득층 희귀.난치병 어린이 30명에게 1억5000만원 규모의 의료비를 전달하는 '해피투게더 희망나눔 페스티벌'을 열었다. 이날 희귀.난치병 어린이들로 구성된 '희망의 소리 합창단'의 창단식도 함께했다.

◆대우일렉, 전통 문양 전자레인지 출시

대우일렉트로닉스는 기와 등에 쓰이던 전통 연화문양을 적용한 프리미엄급 전자레인지(모델명 KR-U233G)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흰색 위주의 단조로운 형태였던 기존 전자레인지의 이미지에서 벗어났다. 이달 말까지 이 제품을 사면 용기세트를 사은품으로 준다. 14만9000원.

◆KT, 청정 인터넷 캠페인

KT는 3일부터 연말까지 메가패스 홈페이지(www.megapass.net)에서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기 위한 '메가패스 청정 인터넷 캠페인'을 한다. 이달엔 인터넷 중독 정도를 스스로 진단하는 '중독지수 체크'와 인터넷상에서 도용된 주민등록번호를 찾아주는 '도용지수 체크' 이벤트를 연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