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Plaza] 대한투자증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7면

◆대한투자증권은 이달 말까지 2006년 금융소득(이자.배당소득)이 4000만 원을 초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금융소득종합과세 신고 및 납부 대행서비스를 무료로 실시한다. 문의는 영업점이나 홈페이지(daetoo.com).

◆대우증권은 국내외 투자 트렌드를 선점해 높은 성과를 추구하는 '메가트렌드' 투자 캠페인을 실시한다. 첫 트렌드는 '인프라 테마'로, 맥쿼리IMM글로벌인프라재간접.산은S&P글로벌인프라주식.CJ아시아인프라주식.산은 S&P 글로벌워터주식.산은S&P글로벌클린에너지주식 등 인프라 관련 펀드를 선정해 랩어카운트와 신탁 상품 등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우리투자증권은 해외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한 만기 1년의 주가연계증권(ELS) 3종을 4일까지 판매한다. 닛케이225지수에 연동되는 ELS는 지수가 한 번이라도 최초 기준지수 대비 30% 초과 상승(장중가 포함)한 적이 있으면 연 7%로 수익이 확정된다. 30% 초과 상승한 적 없으면 만기 지수 상승률의 145%를 수익으로 지급한다.

◆대신증권은 15일까지 쌍용자동차와 공동으로 '펀드드림&뉴카이런 더블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여 고객에게는 LCDTV.노트북.내비게이션.펀드드림서비스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대신증권 홈페이지(daishin.co.kr)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