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마당] 디딤돌 수학학력 평가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디딤돌 수학교실이 24일부터 DMC디딤돌 수학학력평가를 실시한다. 대상은 초등학교 2학년부터 6학년으로 전국 디딤돌 수학교실 가맹학원을 방문해 접수하면 무료로 응시할 수 있다. 응시자들은 시험을 통해 새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수학 과목 선행학습에 대한 학력을 진단 받을 수 있다. 진단 결과 자신이 어느 부분에 취약한지에 대해서도 상담을 받는다. 홈페이지(www.didimdolmath.co.kr) 참조.

◆패스메카 주부 장학생 선발

온라인 교육업체인 메가스터디가 운영하는 자격증 전문사이트 패스메카(www.passmeca.net)가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하는 주부 장학생을 공개 선발한다. 14일까지 패스메카 홈페이지에 신청하면 서류전형과 전화인터뷰를 거쳐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총 5명의 최종 선발자를 발표한다. 선발된 주부 장학생들은 부동산 개론.중개업법령.공법 등 공인중개사 1.2차 시험과목의 동영상 강의 수강권과 교재를 무료로 받는다.

◆논술 학습능력 무료 진단

영교㈜ 두배로가 2월 중 모든 고객에게 자녀의 독서.논술 학습능력(RSQ)을 무료 진단하고 상담해 주며, 회원 가입 때 15만원 상당의 과학논술백과와 크로스백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 두배로 독서논술은 초등 전 과목 교과와 연계된 통합 교과형 독서논술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의 서술.논술형 평가에 대비하도록 돼 있다. 두배로는 또 새 학기 시작 전에 회원 가입을 하면 입회비를 면제해 주고 시계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도 연다. 02-8500-500.
베이징대 중국어센터 학생 모집

◆베이징대 중국어센터 학생 모집

베이징대 중국어센터가 입학생을 모집한다. 센터 관계자는 "연간 유학경비가 1000만~1200만원으로 미국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고 1인 1실의 기숙사에서 생활할 수 있으며, 중국어 능력만 갖추면 중국의 유명 의대와 중의대 등에 진학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수학 능력과 중국어 실력을 겸비한 학생들에게 중국 명문대 입학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덧붙였다. 02-442-04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