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신나는 파티와 함께 ‘솔로 탈출’을…

중앙일보

입력

올 한해 쌍춘년 결혼열풍으로 더욱 외로운 한해를 보낸 솔로들에겐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반갑지만은 않을 것이다. 차가운 겨울바람만큼이나 마음까지 시린 요즘이지만 아직 좌절은 금물. 연말을 맞아 솔로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www.duo.co.kr)는 오는 12월 12일 솔로를 위한 무비 데이트를 개최한다. 두근두근 커플 게임을 통해 파트너를 정하고, 파트너와 함께 영화 <로맨틱 홀리데이>를 관람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린트 초콜릿 제공되며 여성 참가자에게는 애니데이 슬리밍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제공된다.

짝사랑으로 가슴앓이를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고백의 기회를 주는 이벤트도 있다. 듀오와 신세계몰이 준비하는 ‘사랑 고백 프로젝트’가 바로 그것이다. 짝사랑 사연을 적어 응모한 참가자 중 50명을 선정, 사랑의 메신저 듀오의 커플매니저가 사랑 고백을 도와주는 이벤트이다. 사랑 고백에 도전한 도전자에게는 둘만의 데이트를 위한 영화 예매권이 제공되며, 감동적인 사연의 주인공에겐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듀오의 조연호 커플매니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커플 모임 등이 증가하면서 외로움을 호소하는 솔로들이 부쩍 많아졌다.'며 '애인을 만들고자 하는 미혼남녀들의 의지가 높은 만큼 솔로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솔로탈출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를 통해 하면 된다.

조인스닷컴(Joins.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