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종근당건강 기미잡티 샷 마스크, 4월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시트 부문 1위 선정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씨케이디 개런티드]

[사진제공 = 씨케이디 개런티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기미잡티 집중 케어 라인 ‘비타씨테카’의 신제품 ‘기미잡티 샷 마스크’가 파우더룸 4월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시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지난 3월 출시 후 한 달 만에 파우더룸 4월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시트 부문 1위에 선정되는 것은 물론 공식몰 월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새로운 스타 제품으로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출시 10일 만에 올리브영에 입점한 후 ‘비타씨테카 트리플 흔적패치’의 경우 소비자 리뷰 평점 5.0을 기록하며 높은 품질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기존 하이드로겔 마스크에서는 보기 드물게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스피큘)과 테카 성분이 만나 미세자극으로 유효성분의 흡수를 도와주는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다.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보들보들한 피부 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에 밀착되어 유효 성분이 흡수되고 난 후 피부톤 밝기, 기미, 잡티, 주근깨 등으로 인한 색소침착 개선 을 통해서 환하고 밝은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신제품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 제품은 사용 시 미세자극으로 인한 일시적 따끔함은 개인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소 편차가 있으며, 대부분 세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종근당건강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파우더룸 베스트 신제품 마스크 부문 1위, 공식몰 판매 1위, 올리브영 소비자평점 5.0점 등 처음부터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매우 기쁘다.”라며 “하이드롤라이즈드해면(스피큘) 성분과 테카 성분을 결합한 시카테카 샷 에센스가 하이드로겔 마스크에 적용된 보기 드문 제품 컨셉을 소비자들이 호응해준 결과라고 생각한다. 외부 활동이 증가되는 시즌에 맞게 환한 피부를 위해 비타씨테카 기미잡티 샷 마스크를 많은 분들이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 및 특별한 준비해가겠다.”라고 밝혔다.

씨케이디 개런티드(CKD Guaranteed) 제품들은 올리브영, 대형마트(이마트/트레이더스/코스트코 등), 면세점(신세계/인천공항 등), 온라인(쿠팡/네이버/카카오/11번가/티몬 등) 및 자사 공식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