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황정음이 "추녀" 저격한 女 "상간녀 아냐, 이영돈 존재도 몰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배우 황정음. 뉴스1

배우 황정음. 뉴스1

배우 황정음이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의 외도 상대로 지목한 여성이 이를 직접 부인했다.

해당 여성 A씨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황정음 님이 저격한 이영돈(황정음의 남편) 상간녀가 아니다”라고 밝혔다.

A씨는 “이영돈님이 뭐하시는 분인지도 몰랐고 그 분도 제 존재 자체를 모르실 것”이라며 “평소에 (쿠팡플레이) ‘SNL’ 안 보는데 이번에 황정음님 응원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하고 응원했다. 황정음님 DM 확인해달라”고 황정음의 계정을 태그했다.

앞서 이날 황정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A씨의 사진을 공개하는 동시에 “추녀야 영도니랑(영돈이랑) 제발 결혼해 줘, 이혼만 해주고 방콕 가면 안 돼? 제발 내 남편과 결혼해 주겠니? 내가 이리 올리는 이유 딱 하나, 가출한 영돈아 이혼 좀 해주고 태국 가”라고 저격했다.

또한 황정음은 A씨가 쓴 글도 함께 공개했는데, A씨는 이 글에서 “1박으로 방콕 간 사람은 나밖에 없을 거야. 그만큼 잊지 못할 여행이 됐다”며 “OOO, 이영돈 고마워. 아무 생각 없이 다 때려치우고 여행만 다니고 싶다. 꿈 깨야지”라고 적었다.

이후 황정음은 해당 게시물을 곧바로 삭제했다.

A씨의 친구 B씨도 ‘이영돈’은 ‘이영O’라는 자신의 이름을 바꿔부르면서 생긴 별명이라고 설명하며 “제대로 된 정정글, 사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쪽이 아무 근거도 없이 올리신 스토리 때문에 제 친구들이랑 저까지 피해 입고 있다”며 “그렇게 못하겠다면 저희도 명예훼손죄로 신고하겠다”고 경고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