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소희, 첫 글이라며 올린 사진은 '이혼짤'…"류준열과 결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네이버 블로그 캡처

사진 네이버 블로그 캡처

배우 류준열과 '환승연애' 논란 이후 블로그를 닫았던 한소희가 30일 사진 한 장과 함께 블로그 활동을 재개했다.

한소희는 이날 블로그에 별다른 설명 없이 한 사진을 올렸다. 이는 지난 2001년 할리우드 배우 니콜 키드먼이 톰 크루즈와 이혼하던 당일 촬영된 모습이 담긴 사진이다. 온라인상에선 홀가분한 니콜 키드먼의 모습이 인상 깊다며 '이혼짤'로도 잘 알려진 사진이다. 이 게시물에는 "첫글"이라는 해시태그가 붙여졌다.

의미심장한 사진에 네티즌들 사이에선 한소희와 류준열이 결별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제기됐다. 이런 가운데 이데일리는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이에 대해 류준열 소속사 씨제스엔터에인먼트는 "류준열과 한소희가 결별했다"고 확인했다.

한편 한소희는 이달 15일 하와이 목격담이 확산하며 류준열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다음 날인 16일 두 사람은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류준열과 공개 열애했던 혜리가 "재밌네"라는 글을 남겨 '환승연애' 논란이 불거지기도 했다.

한소희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류준열과 '환승연애'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하면서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재밌네"라고 한 이유가 궁금하다고 적었다. 해당 게시물은 이후 삭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