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소비자의 선택] 독보적인 푸시업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원더브라

그리티의 원더브라가  ‘2023 소비자의 선택’ 언더웨어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7년 연속 수상이다.

그리티는 글로벌 언더웨어 브랜드 중 절대강자로 평가받는다. 특히 올해는 원더브라의 2023 SS 시즌 신상품인 ‘에어오일 원더핏’ 라인이 큰 사랑을 받았다. 원더브라만의 독보적인 푸시업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 화사한 컬러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원더브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평균 65% 매출 상승을 이끌었다.

지난 7월에 진행된 ‘2023 원더데이’에선 홈쇼핑과 원더브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고객이 활발하게 유입되면서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GS SHOP에서 진행한 원더데이 특집방송의 경우 차별화된 상품 기획에 대한 고객의 호응이 뜨거웠고, 방송 종료 후에도 성원이 이어지며 원더데이 행사 시작 이래 처음으로 앙코르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실제 원더브라 온라인 공식몰에선 올해 진행한 ‘원더데이 특집 행사’와 ‘앙코르 행사’ 기준 신규 고객 유입 수가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했다. 특히 실매출은 전년 대비 무려 110%가 늘었다. 원더브라 브랜드의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여주는 대목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