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닥터선미케어,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뷰티/스킨케어 부문 대상 수상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 : 닥터선미케어]

[사진제공 : 닥터선미케어]

닥터선미케어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뷰티/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선미케어는 국내외 시장 특히 해외 국가 중국과 Y.S.M GLOBAL 주식회사를 통해 동남아시아 시장에도 성공적으로 진출하여 깐깐한 해외 현지 소비자들의 인정받으며 K-코스메틱의 열풍을 선도하고 있다.

2012년부터 이어온 다년간의 노하우와 연구 성과와 뒷받침해주는 닥터선미케어만의 더마 코스메틱 특유의 높은 효용감과 기능적 우수성으로 마스크팩, 토너, 세럼, 앰플, 그리고 클렌징폼까지 다양한 SKU와 기능별 라인으로 종합적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고객 니즈에 맞춰 다양한 제품군을 제공하고 있다.

주식회사 이태 Liu Yansong 대표는 "뷰티/스킨케어 부분 브랜드 대상 수상에 감사드리며, 지금까지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고 정직한 신뢰받는 화장품을 제공, 판매하며 고객이 보내준 믿음에 보답하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현재 동남아시아 국가를 포함하여 중동, 유럽, 등 다른 해외 국가까지도 K-코스메틱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싶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