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golf&] 가을 필드를 고급스럽고 강렬하게 물들여보자 !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와이드앵글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 선봬
레드에 퍼포먼스 기능 더해
‘반전 플리츠 큐롯’도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필드를 강렬하게 물들일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필드를 강렬하게 물들일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사진 와이드앵글]

필드에 나가기 좋은 가을이다. 누구에게나 그렇지만 가을은 골퍼들에게도 멋내기 좋은 계절. 올가을 라운딩 갈 때 뭘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골프웨어 화보를 참고해보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필드를 고급스럽고 강렬하게 물들일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레드 포인트 컬러에 와이드앵글의 퍼포먼스 DNA를 담아냈다. 일교차가 심한 가을철 날씨를 대비한 방풍 기능, 자유로운 움직임을 위한 우수한 스트레치성등 기능성을 고려해 디자인했다.

대표 제품인 ‘스퀘어 하이넥 방풍 스웨터’는 소재를 달리한 배색과 앞판 로고 인타샤(무늬를 넣는 직조 방식)로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솔리드한 실루엣으로 겉옷 안에 받쳐 입거나 단품으로 착용하기 좋다. 울 혼방 원사를 사용하고 방풍 안감을 더해 보온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그레이와 레드 두 가지가 있으며,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화보에서 와이드앵글 모델 윤아가 착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반전 플리츠 큐롯’은 앞은 H라인, 뒤는 플리츠 형태로 보다 세련된 연출을 할 수 있다. 색상은 레드, 오프화이트, 블랙 등 세 가지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가격은 21만9000원이다.

‘글램포먼스 아노락’은 스포티한 아노락 재킷으로 스트레치가 우수한 원사를 적용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앞뒤 컬러 반전과 은은한 로고플레이 프린트가 돋보인다. 앞 포켓 디테일을 적용했으며, 입고 벗기 쉽도록 네크라인 변형 립 형태로 디자인했다. 레드와 차콜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9000원이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피어리스 레드 컬렉션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레드 컬러에 퍼포먼스 기능을 더한 컬렉션”이라며 “와이드앵글과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로 다가오는 가을 필드에서 세련되고 멋진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