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맛·비주얼 황금 조합 ‘우주술’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Oneiric

ㅇ

Oneiric이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 전통주 부문을 수상했다.

 오나이릭은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이라는 뜻으로 늦은밤 술을 마셨을 때의 설렘과 몽환적인 느낌을 술에 담아 만드는 신생 주류 브랜드다.

 오나이릭 우주술은 2년의 제작 기간과 80회 이상의 테이스팅을 통해 만들어진 맛과 비주얼의 황금 조합이 특징이다. 하루의 시작과 끝을 보여주는 노을을 담아낸 상큼한 오렌지 향과 자몽향이 조화로운 선셋, 밤하늘에 찬란한 별이 가득 수놓아져 있는 듯 향긋한 홍차향과 복숭아향을 배합한 미드나잇, 형형색색의 빛깔로 하늘에 그림을 그린 듯 코코넛 향과 파인애플 향이 특징인 오로라 등 3가지 맛을 출시했다.

 오나이릭(주)는 제품의 제작 단계부터 대학가 시음회 등을 진행하며 소비자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또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진주빛 색소를 사용했으며 꾸준하게 와디즈 시음회 및 SNS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