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불륜 인정' 日국민여동생 히로스에 료코, 결국 두번째 이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히로스에 료코 트위터 캡처

사진 히로스에 료코 트위터 캡처

유명 셰프와 불륜을 인정했던 일본 톱배우 히로스에 료코(43)가 남편 캔들 준과 결국 이혼한다.

23일(현지시간) 히로스에 료코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준과 상의한 후 이혼에 합의하고 서류를 제출했다”며 “양육권은 내가 가진다”고 밝혔다.

히로스에 료코는 “사생활로 또 한 번 시끄럽게 하는 게 걱정됐고 이혼을 알릴까 고민했다”며 “상황이 끝난 뒤 아이들의 불안이 더 번지지 않길 바라는 마음에 밝히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나를 지지해준 분들에게 감사를 표현한다”고 덧붙였다.

지난달 일본 주간지 주간문춘은 히로스에 료코와 유명 셰프 토바 슈사쿠가 불륜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후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내고 “개인적인 일에 대해서는 본인에게 맡기고 있지만, 이번 보도 이후 히로스에 료코에게 책임을 갖고 행동하도록 엄중한 주의를 주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히로스에 료코는 지난 2003년 패션 디자이너 오카자와 타카히로와 결혼한 후 2008년 이혼했다. 이어 2010년에 캔들 아티스트 캔들 준과 재혼했으며, 두 번의 결혼에서 2남1녀를 얻었다.

그러나 그는 캔들 준과 결혼을 하면서도 2014년 9세 연하 배우 사토 타케루와 한 차례 불륜설에 휩싸인 바 있으며, 올해 또 다시 스캔들이 났다.

한편 히로스에 료코는 1990년대 일본의 ‘국민 여동생’으로 불렸던 인기 배우다. 영화 ‘철도원’(1999) ‘비밀’(1999)의 주인공으로 인기를 누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