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리스테린, 배우 신예은 광고모델 발탁

중앙일보

입력

사진 = 리스테린 토탈케어 캐비티케어 마일드 모델 배우 신예은

사진 = 리스테린 토탈케어 캐비티케어 마일드 모델 배우 신예은

세계판매 1위 구강청결제 리스테린이 신제품 ‘토탈케어 캐비티케어 마일드’의 광고 모델로 배우 신예은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판매 개시와 동시에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에 발탁된 배우 신예은은 화제의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와 최근 인기리에 방영된 ‘꽃선비 열애사’에 출연하는 등 MZ 세대의 대표 배우로 맹활약하고 있다.

리스테린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리스테린 토탈케어 캐비티케어 마일드’는 치약 대비 7배 더 강력한 충치예방 효과를 지닌 제품으로 리스테린의 새로운 충치예방 구강청결제이다. 18% 높은 불소 흡수율로 더욱 튼튼한 치아 관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무알콜 제품으로, 저자극 순한 맛으로 충치예방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제품이다.

리스테린 브랜드 관계자는 “토탈케어 캐비티케어 마일드가 신예은씨 특유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신예은씨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를 통해 신제품의 콘셉트와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리스테린 측은 5년 만에 새롭게 출시하는 충치예방 기능성 신제품인 만큼, 내달 초 신규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올리브영 강남타운 팝업스토어, 충치-케어베어 콜라보 프로모션, 오프라인 시음 행사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