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도미노피자,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16일 출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No.1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나폴리 도우와 씬도우를 겹친 샌드도우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활용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16일 출시했다.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나폴리 도우 위에 씬 도우를 쌓아 바삭함과 쫄깃함을 모두 살린 샌드도우를 사용했으며, MZ 세대가 열광하는 대파 크림치즈를 도미노피자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샌드도우 사이에 가득 담았다.

이와 함께 콰트로 치즈 퐁듀, 모짜렐라, 리코타 치즈를 사용해 풍성한 치즈 맛을 자랑하며, 불맛을 살린 그릴드비프, 감칠맛을 살린 새우를 더해 풍미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L 사이즈 34,900원 M 사이즈 29,000원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와 새로운 브랜드 전속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한 것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7월 15일까지 신제품 피자 1회를 포함한 피자 2회 이상 주문한 회원을 대상으로 2천 명을 추첨, 베베리 배터리를 사용해 응원봉과 호환이 가능한 미니 선풍기와 아이유 포토 카드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도미노 속 아이유를 찾아라!’ 등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만의 특별함을 담은 샌드도우와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활용한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내일 출시한다”며 “이번 신제품 외에도 신규 모델인 아이유와 함께하는 굿즈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