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Focus] 베트남 전역 6643객실, 회원가 이용 VIP 무기명 회원권 독점 분양 눈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나트랑·다낭·푸꾸옥·하이퐁 등 베트남 4곳 골프리조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나트랑·다낭·푸꾸옥·하이퐁 등 베트남 4곳 골프리조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19년 연속 국내 해외 회원권 판매 1위의 ㈜한케이골프가 베트남 시가총액 1위 기업인 빈 그룹에서 운영하는 빈펄 골프&리조트 VIP 무기명 회원권을 독점 분양 중이다.

나트랑·다낭·푸꾸옥·하이퐁서 라운딩

이 회원권은 유네스코가 세계 유산으로 지정한 나트랑·다낭·푸꾸옥·하이퐁 4개 지역의 자연과 어우러진 복합 휴양단지에서 가족들은 휴식과 휴양, 골퍼에겐 90홀 라운딩 기회를 각각 제공한다.

이중 하이퐁리조트는 베트남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인 하이퐁 부옌 섬에 있으며, 36홀 세미 프라이빗 챔피언 코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IMG Worldwide가 디자인했다.

다낭 남호이안 골프장은 빈펄 골프장 네 곳 중 가장 뛰어나며, 베트남에서 가장 아름다운 코스로 선정된 바 있다.

빈펄 골프클럽 나트랑은 베트남 TOP3 골프코스로 선정됐다. 모든  홀에서 바다를 보며 라운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18홀 파 71 챔피언십 코스는 베트남 최초 국제표준 골프코스이며, 베트남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해변에 있다.

푸꾸옥 섬 북쪽, 때 묻지 않은 산림 지대에 자리잡은 빈펄 골프 푸꾸옥은 18홀 코스다. 18홀 챔피언십 골프코스와 구릉진 페어웨이, 파도처럼 끝없이 이어지는 수목들과 다양한 형태로 굴곡진 호수들이 매력이다.

GOLD 2700만원, VIP 5000만원

빈펄 골프&리조트 회원권은 베트남 전역 6643객실의 호텔과 리조트 풀빌라를 회원가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빈원더스, 워터파크, 사파리, 스파, 온천 등 고급 엔터테인먼트 시설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OLD(기명 1+무기명 3) 회원권은 2700만 원에, 법인에서 선호하는 VIP(무기명 4인) 회원권은 5000만 원에 각각 분양 중이다.

회원권 가치가 돋보이는 빈펄 전용 VIP 데스크 및 이용일 수 무제한과 연회비 면제, 주중 45만 동 그린피는 펜데믹 이후 해외에서 힐링 시간을 가지려는 이들에게 필요한 VIP 회원권으로 자리잡고 있다.

빈펄종합회원권을  한국 독점 판매하고 있는 한케이골프는 19년 전통의 역사를 가진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골프 회원권 1위 기업으로 국내 3만5000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일본의 HK 치구사 골프&리조트까지 직접 인수, 직영까지 하는 국내에서 독보적인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HK 치구사 골프&리조트는 여름 특화 골프장으로 출시와 동시에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문의 031-698-37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