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엔버월드(NvirWorld),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블록체인 커뮤니티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엔버월드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블록체인 커뮤니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블록체인 기술혁신기업 엔버월드(NvirWorld)는 NFT 마켓플레이스 '엔버마켓(Nvir Market)'과 가상합성자산 디파이(DeFi) 플랫폼 '엔버브(N-Hub)'을 운영한다. 지난 2022년 12월 17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23 NvirWorld Summit'은 엔버월드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비공개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국내에서 서비스가 가능한 수익구조로 설계된 신개념 P2E 게임 '슈가 플레이버(Sugar Flavor)'와 1일 1회 자산증명 하이브리드 DEX 거래소인 '이노덱스(INNODEX)'를 공개하고 참석자들에 한하여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권을 증정했다.

엔버월드는 해당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유저 경험 제공 및 테스트 리포트를 바탕으로 한 층 더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오는 1월 10일 영어권, 중화권, 한국어권의 홀더들을 대상으로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1월 25일 글로벌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해 2023년 2월 중 정식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엔버월드는 올해 4분기에 메인넷을 출시할 예정이며, 기존에 운영 중인 플랫폼은 물론 신규 프로젝트들까지 엔버월드 메인넷 상에 생태계를 구성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INNODEX 거래소는 기존 거래소와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엔버월드는 2022년 중앙일보 ‘히트브랜드 대상',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및 동아일보 ‘한국고객만족도1위', ‘대한민국 NO.1 대상'과 함께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상을 수상하며 5관왕을 기록한 바 있으며 올해 중앙일보 '2022년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블록체인 커뮤니티 부문을 수상하며 6관왕을 달성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