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루미뷰티끄,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에스테틱 및 뷰티아카데미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루미뷰티끄가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에스테틱 및 뷰티아카데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루미뷰티끄는 창업 예정자, 현직 원장 등을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는 에스테틱∙토탈뷰티 아카데미이다. 루미뷰티끄에서는 5성급 호텔 스파 제품을 사용한 스페셜 아로마 테라피와 문제성 피부관리, 웨딩 준비, 산전/후 관리, 스킨&바디 컨설팅, 얼굴형 개선, 체형 개선, 부분 관리 등 방문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들을 세분화해 운영하고 있다. 또한 테크닉 연구, 습관 연구 등 관련 분야의 폭넓은 연구를 통해 고객 개인의 체질과 성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스페셜 아로마 테라피, 림프 순환 관리, 5주 만에 스킨 컨디션이 바뀌는 5주의 기적, 다이어트 프로그램 등은 루미뷰티끄만의 노하우를 담아 무너진 피부 균형과 바디 밸런스를 잡을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루미뷰티끄 관계자는 "피부 정밀 분석기를 통한 진단으로 첫 상담 시 스킨 컨디션을 체크하고 1회 관리 첫날 피부 정밀 촬영해 기록한다. 이후 관리가 끝나면 피부 정밀 촬영을 진행해 고객이 직접 눈으로 변화를 비교할 수 있게 해드린다"라며, "모든 직원은 루미뷰티끄만의 36계 테크닉& C/S 교육을 받게 되며 자체 테스트에 합격해야 진급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모든 고객이 동일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루미뷰티끄 최아름 대표원장은 “글로벌 뷰티 리더의 자격을 갖추고자 열심히 달려온 결과 ‘2022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받게 돼 영광이다. 많은 미용인들이 발전해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제공될 수 있도록 루미뷰티끄는 앞으로도 겸손한 자세로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