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이 자사 라면 제품 ‘너구리’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고 16일 밝혔다. 너구리는 농심의 최장수 라면 브랜드로, 198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60억6000만개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2조4000억원 수준이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가 신라면의 뒤를 이을 글로벌 K푸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심이 자사 라면 제품 ‘너구리’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고 16일 밝혔다. 너구리는 농심의 최장수 라면 브랜드로, 198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판매량이 60억6000만개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2조4000억원 수준이다. 농심 관계자는 “너구리가 신라면의 뒤를 이을 글로벌 K푸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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