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힘내라! 대한민국]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안착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8면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7개국, 32개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1만 객실을 운영하는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했다. 사진은 롯데호텔 서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7개국, 32개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1만 객실을 운영하는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했다. 사진은 롯데호텔 서울 전경.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7개국, 32개 국내외 호텔과 리조트, 1만 객실을 운영하는 글로벌 플레이어로 성장했다. 롯데호텔은 세계 주요 거점 도시에 지속해서 진출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한편, 신흥 시장에 집중적으로 진출하는 투트랙 전략을 통해 확장 속도를 높이고 있다.

롯데호텔은 브랜드 경쟁력 및 호텔 운영 역량 강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성장을 지속할 방침이다. 특히 시그니엘 브랜드의 성공적인 안착을 필두로 롯데호텔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클래식 럭셔리 브랜드 ‘롯데호텔’ ^라이프스타일 호텔 ‘L7’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 ^가족 여행객을 위한 ‘롯데리조트’ ^프리미엄 시니어 레지던스 브랜드 ‘VL’을 보유하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특히 국내 최초로 호텔 기업에서 선보이는 시니어 레지던스 전문 브랜드 VL을 론칭했다.

롯데호텔은 총 12개 해외 도시에서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2015년에는 롯데뉴욕팰리스를 인수하며 한국 호텔 브랜드 최초로 뉴욕에 진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