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Plaza] 한진그룹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4면

◆전상표(사진) 현진그룹 회장은 15일 강원도청을 방문해 김진선 지사에게 '2014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후원금 7억원을 전달했다. 강릉이 고향인 전 회장은 지난달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가 주관한 '동계올림픽 유치기원 600리 도보행진'도 후원했다. 전 회장은 "2014년 동계올림픽이 평창에서 열릴 수 있도록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2003년 '백우현진복지재단'을 설립해 수재민 등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다.

김원배 기자

◆하나로텔레콤가 운영중인 TV포털 '하나TV(hanatv.co.kr)'는 종로학원 유명강사의 논술강의를 연말까지 무료 서비스한다고 16일 밝혔다. 하나TV 논술강의는 시사쟁점 30가지에 대한 논술 등 106편의 동영상 강좌로 짜여졌고 강의 교재는 하나TV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한미신용정보는 미주지역 한인 기업의 정보를 모은 '미주 한인기업연감'을 발간했다. 미국.캐나다와 중남미에 있는 1만여 개 한인 기업의 정보를 업종 별로 정리했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은 16일 허범도 이사장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은 1200여 점의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 안국점에서 판매하는 행사를 했다. 이날 벌어들인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쓰인다.

◆국제모피는 17~21일 롯데백화점 수도권 매장에서 프리미엄 명품모피 초대회를 연다. 블랙그라마 여성용 자켓을 430만원, 남성용 자켓을 170만원에 판다. 사은품도 준다.

◆인터넷쇼핑몰 KT몰은 여행전문쇼핑몰 'KT투어'(tour.ktmall.com)를 17일 연다. 하나투어를 비롯한 30여 개 여행사가 입점하며, 연내 입점 여행사를 50개로 늘릴 예정이다. 항공권 및 국내외 숙박권 예매도 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