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가수 비, 靑 깜짝사진 비밀 풀렸다 "17일 세가지만 준비해라"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가수 비(본명 정지훈)가 오는 17일 개방된 청와대에서 단독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비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여러분들 덕분에 오는 6월 17일 금요일 오후 7시 영광스럽게도 청와대에서 단독 공연을 한다"고 밝혔다.

이어 "열린 공간에서 여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한다"며 "준비해주실 건 딱 세 가지다. 1. 드레스 코드: 검정색이면 뭐든지, 2. 검은 썬그라스, 3. 비트 위에 몸을 맡기고자 하는 뜨거운 열정"이라고 했다.

비는 "최고의 무대를 위해 저와 함께 춤을 추실 분들, 그동안 숨기고 있었던 끼와 열정을 불태우실 분들, 넷플릭스와 함께 전세계 195개국에 얼굴을 알리고 싶으신 분들"이라며 "당일 넷플릭스 촬영과 함께 진행 되므로 리허설을 함께 해야 하며 곡수가 한정적일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공연은 무료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신청해달라"고 덧붙였다.

사진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앞서 비는 지난달 31일 밤 청와대를 바라보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청와대 본관 계단을 찍은 사진을 올리며 "어떻게 할까. 궁금하지"라고 글을 남겨 궁금증을 자아냈다.

비는 2002년 정규 1집 ''N001'로 솔로 데뷔 후 '태양을 피하는 방법' '잇츠 레이닝(It's Raining)' '레이니즘(Rainism)' 등의 히트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2017년 배우 김태희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